대교소식

대교소식 게시판
제목 대교, 美 출판사 스콜라스틱과 어린이 출판 콘텐츠 업무제휴
등록일 2019-05-13

 

 

대교는 지난10일 미국 대형 출판사 스콜라스틱과 어린이 출판 콘텐츠 개발 및 유통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대교와 스콜라스틱은 국내 어린이 출판도서를 함께 기획하고 유통하는데 협력하기로 했다.

 

대교는 국내 교육 시장에 대한 노하우와 스콜라스틱의 영어 콘텐츠 개발 역량을 접목하여 새로운 어린이 출판 콘텐츠를 선보인다.이 콘텐츠는 양사가 공동으로 기획하고 스콜라스틱에서 개발하여 대교에 독점 공급하게 된다.

 

양사의 첫 번째 프로젝트는 처음 영어를 접하는 아이들이 일상 속에서 주고받는 이야기를 통해 자연스럽게 영어를 배울 수 있는‘My First Story’시리즈로,영어동화와 한글동화를 함께 접할 수 있는 페어북(Pair Book)형태이다.

 

또한 이번 시리즈는 실물 도서를 기반으로 디지털 동화,오디오 동화, AI스피커 등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활용해 입체적인 영어동화 읽기가 가능하여 아이들이 쉽게 영어를 배울 수 있도록 돕는다.

 

스콜라스틱과 함께 제작하는‘My First Story’페어북 시리즈는 올해 하반기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며,추후 다양한 콘텐츠 개발로 국내 어린이들에게 유익한 제품을 제공한다.

 

대교 관계자는대교와 스콜라스틱이 함께 진행하는 프로젝트는 새로운 관점에서 콘텐츠 개발과 유통 제휴를 한다는데 의미가 있다앞으로 양사가 보유한 콘텐츠의 디지털화뿐 아니라 새로운 서비스 모델 개발 등 국내 교육시장에서 아이들에게 최적의 도서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함께 협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스콜라스틱 관계자는글로벌 대표 출판사 스콜라스틱과 대한민국 최고의 교육기업 대교가 이번 프로젝트를 함께 진행하게 되어 기대된다이번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스콜라스틱 미국 본사의 저자들과 함께 어린이들이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영어를 체득할 수 있는 환경을 개발하고 그에 맞는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는데 힘쓰겠다고 밝혔다.

이전글 대교 '키즈잼', 아이 잠재력 일깨우는 프로그램 '씽크잼' 출시
다음글 마이다스 호텔&리조트, 그랜드 오픈 2주년 이벤트 진행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