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소식

대교소식 게시판
제목 대교문화재단, 토마토 시즌6 '앨리스의 크리스마스 선물' 개최
등록일 2018-12-05

 

대교문화재단은 오는1222()오후3시부터 아이레벨 트라움벨트에서토요일의 마더 토크쇼(토마토)시즌6’인 클래식 동화 콘서트앨리스의 크리스마스 선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대교문화재단이 주최하고 대교어린이TV가 주관하는토마토는 자녀 교육과 문화에 관한 주제로 부모와 자녀에게 감동과 힐링을 선사하기 위해 시작한 문화 사업이다.

 

이번토마토 시즌6’에서는 전세계에서1,000회 이상 공연으로 관객들에게 사랑과 관심을 받은3D가족 뮤지컬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클래식 동화 콘서트로 재해석하여 만나볼 수 있다.

 

특히,연극배우 김명기씨가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작가인 루이스 캐럴역을 맡아 동화 밖의 숨겨진 이야기를 들려주는 등 재미있는 해설로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한피아니스트 권순훤의 환상적인 클래식 선율과 흥겨운 캐럴로 관객들에게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미리 만끽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대도 준비했다.

 

토마토참가 신청은 오는1219()까지 대교어린이TV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추첨을 통해 총100가족을 선정하여 개별 연락한다.

 

대교문화재단 관계자는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온 가족이 함께 즐기며 감동을 느낄 수 있는 문화 콘서트를 준비했다이번 콘서트를 통해 관객들이 동화 뮤지컬을 좀더 쉽고 재미있게 이해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전글 대교베이비TV, '2019 베이비 챔피언' 이벤트 진행
다음글 대교문화재단, 제26회 눈높이아동문학대전 시상식 개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