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소식

대교소식 게시판
제목 차이홍공자학당, 중국 '국가한판'과 교류협력 강화
등록일 2018-10-30

[사진설명

박수완 차이홍공자학당 한방이사장 겸 ㈜대교 대표이사(왼쪽에서 다섯번째)와 위윈펑(郁云峰)중국 국가한판 부주임(왼쪽에서 네번째)등 관계자가 간담회를 마친 뒤 차이홍공자학당 앞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차이홍공자학당은중국 공자학원총부/국가한판과 한중 교류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에는 박수완 차이홍공자학당 한방이사장 겸 ㈜대교 대표이사,함석영 차이홍공자학당 한방원장 겸 본부장,김진무 차이홍공자학당 중방원장,위윈펑(郁云峰)중국 국가한판 부주임,리홍(力洪)주한 중국대사관 교육참사관 등 중국 교육계 주요 인사들이 참석했다.

 

간담회에서는 김진무 차이홍공자학당 중방원장이 사업현황에 대한 발표를 진행했으며,중국 교육·문화 사업에 대한 미래 비전을 공유하는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차이홍 화상on원격평생교육원을 견학하고,차이홍이 자체 개발한 중국어 교재에 대한 의견을 교류하는 등 발전 방안을 함께 모색했다.

 

박수완 차이홍공자학당 한방이사장 겸 대교 대표이사는차이홍공자학당은 중국어 교육과 평가,강사양성,문화교류 등을 통해 글로벌 인재 양성에 앞장서며 위상을 공고히 해왔다라며, “앞으로도 국가한판과 긴밀한 협력을 통해 더욱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위윈펑 중국 국가한판 부주임은 “지난2014년 설립된 차이홍공자학당이 짧은 시간 동안 많은 성과를 내고 있어 매우 기쁘다면서, “차이홍공자학당은 국가한판이 세계 최초로 기업과 연계해 설립한 새로운 모델로 성공 사례를 보여주었으며,앞으로 여러 분야에서 더욱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차이홍공자학당은 지난해 열린12회 세계 공자아카데미대회에서선진공자학당에 선정된 바 있다. ‘선진공자학당은 전 세계1,100여개 공자학당 중 실적과 공헌도가 높은5개 기관에 주어지는 영예로,차이홍공자학당이 국내 최초로 선정되었다.

이전글 대교에듀캠프, 유아합창대회 '2018 슈비두바 코러스코리아' 개최
다음글 대교북스주니어, 신개념 논픽션 그림책 '구멍' 출시

목록